본문 바로가기

알아야 산다/살림피는 생활정보

[살림피는 생활정보] '너 그거 아니?' 소확행을 위한 정보 공유 프로젝트 Part 2. 오늘 데이트는 좀 더 특별하게~



슬슬 크리스마스 캐럴이 들려오네요! 설렘 설렘~ 당장이라도 땡땡이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어집니다(물론 날씨는 많이 쌀쌀해졌지만요). 연말 분위기도 물씬 풍기니 연인과 좀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져요. 만난 지 얼마 안 된 신입 커플 혹은 그날이 그날 같은 데이트코스에 환기가 필요한 오래된 커플 모두 지금 당장 들어오시지요! 일상의 소확행을 위한 정보 공유 프로젝트 '너 그거 아니?' 두 번째 시간! 연인에게 칭찬받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중독적인 손맛,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지! 낚시카페


 

캬~ 이 맛에 낚시하지요! 중독적인 이 손맛 


고기 낚는 손맛, 그 색다른 재미를 연인에게 선물해보세요. '낚시'하면 저 멀리까지 나가야 할 것 같고, 낚싯대부터 시작해서 준비물도 만만찮을 것 같다고요? 걱정 마세요. 도시 어부가 뭐 별건가요? 요즘엔 실내 낚시 카페가 그렇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한 마리 두 마리 낚다 보면 어느새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다만, 연인의 승부욕이 다소 센 편이라면 분위기가 과열될 수 있으니 적당히 릴랙스 해주세요~


▶장점: '가성비 끝판왕'! 낚시를 생전 처음 해 보는 왕초보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딸려오는 상품은 보너스!!!! (커플 대항전, 물고기 무게 대결, 크기 대결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많아요)


▶단점: 연인의 취향을 미리 파악해주세요. 물고기를 무서워한다거나 싫어한다면 대략 낭패


▶Tip: 곳곳에 다양한 낚시 카페가 많이 있어요. 사전에 검색 신공을 발휘해서 후기가 좋은 곳을 초이스 하는 그대야말로 진정 센스쟁이.



 우리 좀 더 서로를 깊게 이해해볼까? 심리 카페


 그래서 그랬구나~ 우리 이제 덜 싸울 수 있을 것 같아! 


“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어” 심쿵! 이것이야말로 진지한 연인관계로 가는 필수 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싶은 풋풋한 커플은 물론이고 서로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는 오래된 커플에게도 추천합니다. 그간 몰랐던 점, 이해 못 했던 부분에 대해 고개를 끄덕끄덕. 상대를 더욱 사랑하게 될 거예요. “이제 네가 원하는 게 뭔지 잘 알겠어!” 연인의 소중함도 절로 깨닫게 되겠지요.


▶장점: 심리 분석을 통해서 서로의 또 다른 내면(?)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분석, 상담이 끝난 후 둘만의 대화를 가지며 영혼의 절친, 소울메이트로 나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아직은 조심스러운 뉴커플, 알 만큼 안다는 오랜 커플 both 강추!


▶단점: 상담으로 도움을 받는 것이지, 해결사는 아니라는 거! 너무 심취해서 맹신하면 아니되오! 참고만 해주세요~


▶Tip: 상담 선생님 일정도 있기 때문에 예약이 가능한지 미리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준비성 철저한 당신은 역시 센스쟁이.



 짜릿한 스릴에 급등하는 심박 수! 패러글라이딩 


답답한 일, 여기에 다 던져버리자! 스트레스 겟 아웃!!  


복닥복닥 사람들 많은 거리를 걸으며 맛집 투어하는 것도 큰 재미지만, 연인이 수심에 가득 차 있거나 무료해 할 땐 짜릿한 액티비티를 해보세요. “답답한 마음 뻥 뚫어줄게!” 살짝 무섭기도 하지만 막상 발을 떼고 하늘을 나는 순간 모든 근심 걱정이 개미 똥만 해져요. 짜릿한 스릴과 함께 두근두근 마구 급등하는 심박 수! 주춤했던 연애도 덩달아 활기를 되찾겠지요~


▶장점: 한 번 타보면 폭풍 후회하실 거예요. '왜 이제서야 탄 걸까? 여태 난 뭘 했을까?'하고. 교관님과 동승하기 때문에 처음 타보는 사람도 걱정 없습니다! 다 알아서 잘해주시니까요  


▶단점: 연인과 같이 탈 수는 없어요. 보통 교관님과 2인 1개 조로 탑승하기 때문이지요. 자주 타기엔 비용 부담이 크기 때문에 기념일 특별 이벤트로 기획해보세요! 


▶Tip: 도전하실 분은 더 추워 지기 전에 속히 도전하시고요. 영상 촬영비가 따로 있긴 하지만 두고두고 추억할 수 있기 때문에 녹화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위험 부담은 살짝 있으나, 절대 식상하지 않은 데이트를 몇 개 추천해드렸습니다. 도전에는 어느 정도 리스크가 따르는 법이지요! 매번 비슷하고 뻔한 데이트에서 벗어나 조금 새로운 시도를 해보세요! 연인과의 사랑이 시나브로 깊어지는 것을 경험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