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렌24 사이렌24 블로그 2018. 6. 7. 21:45



"금융회사니까 대충 여의도에 있겠지"

 

회사에 근무하면서 많은 지인이 "너희 회사 어디에 있어?"라고 물어보면 대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상수역'이라고 하자니 상수역 아주 가까이에 있지도 않고, '광흥창역'이라고 하자니 사람들이 광흥창역을 모르기 때문이죠.(난감) 또한, 많은 분이 금융회사라고 하면 당연히 여의도에 위치한 줄 아시지만…. 네 아닙니다. 우리 회사는 맛집 집합소 상수와 아파트 집합소(?) 광흥창역 그 어디쯤 있습니다. 오늘은 그 '어디쯤'이 도대체 어디라는 것인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이렌24는 상수역과 광흥창역 딱 중간에 있습니다. "어디가 더 가까워요?"라고 물어보신다면 두 개의 전철역 어디에서 출발하셔도 회사와의 거리가 다 비슷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를 따라와 보실래요?

 

 상수역에서 찾아오기(도보 10분)

 


지하철 6호선 상수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먼저 어느 동네에 있어도 아주 익숙한 '별다방'이 우리를 맞이해줍니다. 커피 향을 음미(?)하며 '별다방'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나오신 방향으로 쭉 직진하세요.

 

 


얼마 안 가니 달달상큼향이 날 것만 같은 '쥬씨'가 또 유혹하네요. 유혹을 뿌리치고 다시 걷다 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홍익대학교 간판과 래미안 아파트를 마주하게 됩니다.

 

옆에 '정문 부동산'이 보이면 바로 우회전을 해주세요. 한적하고 조용한 아파트가 모여 있는 동네가 보이실 거예요. 이런 곳에 회사가 있을까, 라는 생각도 잠시! 쭉 내려오시다 보면 드디어!!!!!! 짜란~

 

 

우리 회사가 보입니다!! 저기 저 '건양사' 빌딩입니다. 쭉 내려와 횡단보도 한번만 건너서 회사 정문 앞까지 오시면 찾아오기 성공입니다!

 

 

 광흥창역에서 찾아오기(도보 10분)

 

 

 


자, 이제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생소하시지요?)에서 오시는 법도 알려드릴게요. 우선 6번 출구로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지 마시고 쭈~욱 직진해주세요. 그럼 서강대교와 '해모로 아파트'가 보입니다.

 


아파트 입구를 지나다 보면 이렇게 울창한 나무들과 마주하게 되지요. 상큼한 피톤치드 한껏 받으며 직진한 후 횡단보도를 건너, 우회전을 해주세요. (필자가 좋아하는 거리랍니다)

 

 


단정한 아파트와 나무들이 자아내는 기분 좋은 풍경에 취해 걷다 보면 어느새 우리 회사 근처 자이 아파트가 보이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서 아파트 정문을 지나 쭉 직진해줍니다.

 

 

 

나무 사이로 일광욕하며 영롱한 자태를 뿜뿜 하고 있는 우리 회사가 보이시죠? 새파란 간판이 깜짝 놀랄 정도로 눈에 확 띄네요. 여러분! 이곳이 바로 사이렌24가 있는 'SCI평가정보'입니다. 오른쪽 사진 속 래미안 아파트 쪽은 상수역에서 오시는 길이랍니다.

 

사실 지금 우리 회사 이름은 'SCI평가정보'이지만, 광흥창역에서 오시다 보면 여러분에게 조금 더 익숙한 예전 회사 이름인 '서울신용평가정보' 간판을 먼저 만나실 수 있어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입구로 오시면 위 사진과 같은 간판이 나온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왜 제가 상수역과 광흥창역의 그 어디쯤이라고 말씀드렸는지 이해하게 되셨을 거예요.

(^-^) 인근에 맛집도 많고, 핫한 카페도 많아서 우리 회사 직원들은 이 동네를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앞으로 홍대, 합정, 상수역 쪽으로 먹거리, 즐길거리를 찾아오신다면 '사이렌24'와 'SCI평가정보'도 떠올려주세요. 왜냐고요? 저희는 여러분의 관심을 받고 싶으니까요. ♡ 앞으로 여러분과의 심리적 거리가 더 가까워지길 기대하며~ '사이렌24 찾아오시는 길' 글 마칩니다. 이만 총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