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렌24 라이브/사이렌24 사람들

[사이렌24 사람들] 'I'm your 홍보·마케팅팀', 사이렌24 블로그 운영진 미니 인터뷰





내가 소개하는 나
세상 단순한 돌쇠형 인간. '장작 패기', '밥 먹기', '오직 마님'이라는 알고리즘으로 이루어진 돌쇠의 심플라이프는 '일하기', '밥 먹기', '오직 남편'인 내 인생 알고리즘과 일치한다. 이 세 가지 큰 축에 속하는 것은 무조건 돌진하고 집중하지만, 그 외 부분은 어찌나 모자란 게 많은지.

 

다른 팀원이 이야기하는 나
· 양꼬치칭따오 초긍정 에네르기파를 SCI평가정보에 뿜뿜해 줄 사람
· 프로궁금러 (웃음소리) 희희희희 / 고기는 팀장님을 춤추게 한다
· 십방미인 생글생글 발랄발랄 반짝반짝 세상이 핑크빛

 

나를 즐겁게 하는 일
10포인트 크기 돋움체로 작성하는 이메일과 엑셀 파일. 돋움이라는 글씨체는 뭔가 단호하고 단정한 느낌이다. 평소 모든 면에서 둥글둥글한 느낌의 나로서는 문서상으로라도 저렇게 보이고 싶은가 보다.

 

나에게 홍보마케팅팀이란?
우리 회사 마이크. 마이크는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 어떤 본부, 어떤 실, 어떤 팀의 어느 사업이든 큰 목소리로 쉽고 명확하게 고객에게 전달하는 팀.

 

사이렌24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한 마디
우리가 누구인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께 유용한 정보를 많이 준비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매일매일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제발~~

 

 

 


내가 소개하는 나
호기심이 많다. 편견이 없다. (단, 먹을 때만 적용된다는….)
생각보다 '허당끼'가 full로 내재되어 있어 여기저기 '구녕'이 많다는….

 

다른 팀원이 이야기하는 나
· 허기공주 정곡을 찌르는 촌철살인, 그 사이로 슬쩍슬쩍 보이는 코스모스 같은 (물론 마음이) 매력에 자꾸 끌리는 사람.
· 프로궁금러 (웃음소리) 아하하하 / 맥주는 맛있지만 좋아하진 않는다
· 십방미인 어디서 프로페셔널의 냄새가….(박학다식)

 

나를 즐겁게 하는 일
어려운 프로젝트를 끝냈을 때!
다른 사람이 찾지 못한 결함이나 이슈를 찾아 개선했을 때!

 

나에게 홍보마케팅팀이란?
내 업무 영역에 없었던 '홍보/마케팅'이라는 분야를 접할 좋은 기회! 다른 방법과 시선으로 <사이렌24>를 고민하고 배울 기회!

 

사이렌24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한 마디
"어서 옵쇼~" 감사합니다. 두 번 세 번 또 오고 싶은 사이렌24가 되겠습니다. 

 

 

 

 

내가 소개하는 나
프로궁금러. 아침에 눈을 뜨면 지난 밤이 궁금해, 오늘은 또 어떤 사건이 날 부를까 ♪

 

다른 팀원이 이야기하는 나
· 허기공주 생각하면 자꾸만 웃음 나는 엉뚱 발랄 귀염쟁이, 뭘 가르쳐도 쏙쏙 흡수해서 자기 것으로 만드는 스펀지 신입.
· 양꼬치칭따오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그녀의 엽사가 나에게 있다.) 질문 많은 귀요미!
· 십방미인 그녀의 질문을 피하라(하루에 질문 100만 개 보유)

 

나를 즐겁게 하는 일
스케줄러에서 오늘 해야 할 일을 다 지웠을 때, 제약 없이 새로운 일을 꾸밀 수 있을 것 같다. 정리정돈이 잘된 책상, 서랍, 컴퓨터 바탕화면, 폴더 등등. 몸도 마음도 정갈해야 일이 잘된다.

 

나에게 홍보마케팅팀이란?
도라에몽 주머니. 안 되는 것도 되게 할, 무궁무진한 일들이 펼쳐질 것 같다.

 

사이렌24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한 마디
사이렌24는 '정보통 친구' 같은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내가 소개하는 나
욕심이 많다. 다 잘하고 싶다. 하지만 현실은(또르르)….

 

다른 팀원이 이야기하는 나
· 허기공주 모든 상황을 이롭게 하는 팔방미인, 기획이면 기획, 디자인이면 디자인 가능성 1000% 인재, 욕심만큼 이루어지리라~ 뿅!
· 양꼬치칭따오 열정과 도전정신이 넘치는 그녀!
· 프로궁금러 (웃음소리) 컹컹 / 닭가슴살은 간식이다.

 

나를 즐겁게 하는 일
어떤 업무든 결과물이 나오면 즐겁다. 그날 계획한 업무를 하나도 남기지 않고 마무리하는걸 좋아한다. (잘 안 되는 게 함정) 쌓인 업무를 하나둘씩 마무리하면 마치 게임에서 퀘스트 완료하는 것 같은 게임 폐인의 감성이 돋는다. 짜릿하다. 업무 외에도 해야 할 일을 해야 자존감도 올라가고 존재감도 느낀다.

 

나에게 홍보마케팅팀이란?
빛과 소금. 회사 내에서도 최고의 파트너로서, 고객에게도 최고의 친구로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 (가 되었으면 하는 것이 저의 바람입니다)

 

사이렌24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한 마디
많은 말씀 드리지 않겠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에게 너무 귀한 존재입니다.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잘할게요.(굽신굽신)